Wednesday, March 23, 2011








할아버지 안녕하세요?! 생신축하드려요! 오늘은 제 반이 연극도 했어요. 또, 칼리랑 아빠는 오늘 블레이크가 한복을 입고 있었을때 사진 찍었어요. 오늘 여기에는 눈이 왔어요! 지금은 그냥 비에요. 오분 전에는 천둥하고 번개 도 있었어요.
또, 칼리하고 저는 토요일에 머니카락을 짤랐어요. 칼리는 매직 스트레이트를 했고, 저는 머니카락을 10인치를 짤랐어요. 아빠도 오늘 머니카락을 진짜로 짥게 짤랐어요. 아빠하고 쩨 머니카락들은 락스 어브 러브에 보낼거에요. 락스 어브 러브는, 암이 있는 사람들한테 머니카락을 보내서 가발을 만드는거에요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